와! 나도 이제 캡슐커피를 마신다!

빠르고 간편하게! 캡슐커피!! 와우!!

독일에서 날라오는 걸 구매했다. 인터파크에서 9만 원대에 구매함!

하지만 배송이 저어어엉말 느렸고(구매하자마자 3일 후에 발송이라더니 거진 8-9일 후에 발송)

제품이 제대로 안돼서 고생을 엄청 했다.. 흑... (자세한 내용은 뒤에)

여하튼

지금 사용하고 있는데 편리한데다가 맛도 괜찮아서

캡슐커피 입문으로 정말 추천한다!

 

 

사실 처음에 반자동 에스프레소 머신 구매하려다가(30만 원짜리 구매했다가 취소함ㅋㅋㅋ)

보니까 반자동 맛 별로라 해서....

그럴 바엔 캡슐이 낫다 해서 캡슐로 기울었음.

그래서 머신이랑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네스프레소가 다른 캡슐이랑도 호환이 된다길래 그냥 구매했다.

어차피 내 막입.. 맛난 커피나 덜 맛난 커피나 구분 못할 거 같아서....

박스 포장은 아주 안전하게 왔다.

설명서는 독일어 위주이다.

 

 

신나서 막 찍음ㅋㅋㅋ

웰컴 캡슐도 들어있어서 하나씩 맛보며 평가하는 재미가 있다 ㅎㅎㅎ

하지만.. 뚜둔...

문제는 물이 안 나온다는 것..

네스프레소 물이 안 나와요를 치면 많은 이들이 나와 같은 어려움에 처했다는 걸 알 수 있는데...

레버를 올리고 룽고 버튼을 5번 누르면 수증기가 올라온다던데

아무리 눌러도 묵묵부답.ㅎㅎ

한참 씨름하다가

기계가 얼어있으면 작동이 안 되고

다음날까지 있다 보면 작동이 된다는 글이 있길래

포기하고 잤다.

하지만 다음날이 되어도 작동이 되질 않고..

네스프레소 회사에 전화해보니 해외구매라 ㅎㅎㅎ

수리할 경우 6만 원이 나간다고... ㅎㅎㅎ(5만원이었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배보다 배꼽ㅋㅋㅋㅋㅋㅋ

여하튼 그래서 내가 구매했던 회사에 문의했더니

비행기 기압 때문에 발생하는 문제라 했다.

에스프레소와 룽고 버튼을 꾹 6초간 누르면 청소모드로 바뀌는데

뜨거운 물을 물통에 가득 붓고 청소모드로 3번 돌리면 기계가 작동한다 해서

뜨거운 물 가득 붓고 청소모드 3번 돌렸다...

 

근데 나처럼 레버 위로 올려두면 안 된다.. 그럼 바닥 물파티함ㅎㅎㅎㅎㅎ

레버는 아래로 향하게 하고 청소모드로 돌려야 한다.

청소모드 하다가 중간에 청소모드도 안 먹고 엉망진창 돼서

진짜 힘들었는데.....

청소 3번 다해도 안되면 기기 키고 룽고 버튼 꾸욱 누르면 초기화되면서 작동한다길래

그것도 한 3-4번 시도함...

진짜 2시간 동안 사투를 벌였으나 안됨...............

결국 판매처와 연락해 반품하기로 결정했고.

배송도 느린데 제품도 이따위라 너무 화가 난 나머지 군만두를 구워 먹으며 화를 다스리다가

반품전에 한 번만 더 눌러보자 했는데 되길래!! 유레카!! 외치며

커피를 마셨다. (반품 취소함)

진짜 이니시아 물이 안 나오는 경우 뜨거운 물 물통에 가득 부어서 청소모드로 3번 정도

청소하시길 바란다!!

cf. 청소모드 한 다음에 다시 에스프레소와 룽고 버튼을 길게 눌러 청소모드를 해제시켜줘야 함_

그렇게 우여곡절 끝에 캡슐 커피 라이프가(?) 시작되었다.

너무 신난 나머지 하루에 3잔씩 마시는 경지에 이르렀고..

웰컴 캡슐이 거의 바닥을 드러내길래

네스프레소 사이트에서 웰컴 오퍼 가격으로 베스트셀러를 구매했다!!

으하하하핫!!

9만 원대에 베스트셀러 캡슐 150개에 북 큐브를 구매할 수 있는 웰컴 오퍼는

대부분의 네스프레소 구매자가 구매하는 상품(?)이다.

구매하는 김에 재활용 백도 2개나 신청함!!

으하하핫!!

하단에 웰컴오퍼 사이트

https://www.nespresso.com/kr/ko/W

 

 

택배 도착!

영롱한 자태!!

150개라니!! 북 큐브라니!!!

사실 북 큐브 마음에 안 들었는데 마땅한 게 없어서 그냥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찮다!

생각보다 캡슐이 많이 들어간다!!!

 

너무 신난 나머지 사진을 열심히 찍고 정리하다가

고구마와 냄비를 다 태워먹었다 ㅎㅎㅎㅎㅎ

고구마는 무사했지만 냄비가..........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태운 냄비 닦느라 고생함...

여하튼 구성은 이렇고

기다란 통안에 각각 캡슐 10개가 들어있다.

 

크... 아름답구나..

캡슐 150개면 한 2-3달은 족히 먹을 수 있겠지?!

 

마지막으로 미니 라마와 캡슐과 이니시아! ㅎㅎㅎ

돈은 돈을 부른다고 커피 머신 샀다고 새 책장삼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오늘도 #현명한소비 였다.

 

+ Recent posts